기사 메일전송
오산도시공사, 공영주차장 무료개방으로 편안한 명절되길 바래... - 추석 연휴 “시민 안전,편의 위해 명절에도 최선”
  • 기사등록 2024-09-07 10:22:5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도시공사(사장 김정수)는 민족 고유 명절인 2024년 한가위 연휴를 맞아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공사에서 운영하는 모든 주차장에 대해 무료 개방하여 시민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색시장, 운암은 물론 노상, 환승 주차장까지 관내 유료 주차장 21개소를 무료로 개방하며 주차시설 이용을 원하는 지역 주민과 귀성객은 공사 주차포털(parking.osuc.or.kr)을 통하여 대상 주차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직접 공사에 안내받을 수도 있다. 


또한, 편안한 추석 시민, 귀성객의 주차편의는 물론 안전관리를 위하여 연휴 전 전기차 충전기를 포함한 자체 시설안전점검과 연휴 기간 중에도 통합주차관제센터에 상황근무자를 정시 배치하여 주차장 이용안내와 시설관리 모니터링을 실시한다.


오산도시공사 김정수 사장


김정수 사장은 “그 동안 이상기후에 따른 장마와 폭염으로 힘들었던 시민들이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연휴기간 편안하고 안전한주차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산도시공사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 특이 민원 발생대비 모의훈련, 독거노인세대 주거환경개선 활동, 어버이날 특식 배달봉사, 장애인의 날과 어린이날 수영장 무료개방 등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 신뢰받는 도시공사로 거듭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07 10:22: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오산경제인연합회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