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ont-family: 굴림; font-size: 12pt; mso-ascii-font-family: 굴림; mso-hansi-font-family: 굴림">경기중기센터와 경기대학교가 청년취업활성화와 산학관 협력사업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대표이사 홍기화, 이하 경기중기센터)와 경기대학교(총장 최호준)는 27일 경기대 총장실에서 ‘청년취업지원 경쟁력강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청년취업지원 사업을 위한 미취업 구직학생들의 취업률 제고와 중소기업의 원활한 인재채용 확산에 기여하고 도내 청년 고용촉진과 대학생 취업서비스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대학생 취업지원 서비스 효율화 및 극대화를 위한 상호 공동 업무협력뿐 아니라 졸업예정자를 위한 경기청년뉴딜, 취업박람회, 산학관 협력 등 취업률 제고 노력 등을 함께 진행한다. 또 청년고용 촉진을 위한 해외 인턴십 등 협력 사업도 공동 개발한다.

경기중기센터 홍기화 대표는 “이번 협약은 청년고용 촉진 뿐 아니라 대학생 고용 서비스의 인프라 확충 및 제도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대학생들의 고용 극대화를 위해 앞으로 긴밀하게 협력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6-27 14:44: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