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장(공공위원장) 김소영, 민간위원장 박규완]는 지난 초복부터 7월 말까지 관내 경로당 및 카네이션하우스 14개소에 방문해 경로당 어르신 건강지킴이 행사를 진행한다.


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로당 어르신 건강지킴이 행사 사진

이번 행사는 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특화사업으로 「마음곳간 특별히 행복해 나눔지원사업 : 더위사냥~~ 경로당 건강지킴이」 일환으로 진행했다.


무더위를 좀 더 건강하게 지낼 실수 있도록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시원한 수박을 제공하고 무더위 쉼터 이용에 대해서 설명했다.


경로당 이용 어르신은 “무더위에 이렇게 경로당에서 쉴 수 있게 살펴 주셔서 감사하고 시원한 수박을 경로당 회원들과 함께 먹으면서 이런저런 담소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박규완 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더위로 힘든 여름을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께서 힘을 내어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취약계층과 더불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영 대원2동장은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경로당을 이용하며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24 16:40: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