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신장1동은 지난 13일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양호)가 착한가게 17호점 세교숯불갈비(대표 주영자)에서 현판식을 했다고 전했다.


신장1동, 세교숯불갈비 착한가게 현판식

착한가게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부 캠페인으로 매월 3만 원 이상의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이다.


주영자 대표는 “저의 작은 손길이 신장1동 이웃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윤기를 더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양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앞으로 신장1동 내 착한가게 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다양하고 복합적인 복지욕구를 가진 취약계층이 필요한 자원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택진 신장1동장은 “힘든 경제 상황에도 나눔에 동참해 주신 기부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기부금은 우리지역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는데 소중한 자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착한가게 인증 현판을 전달받은 가게는 매월 정기 후원금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기부를 실천할 업소로 향후 착한가게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의 복지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세교숯불갈비 주영자 대표는 신장1동 저소득 가정에 100만 원 상당의 백미를 기부한 바 있으며 지속적인 기부 및 꾸준한 봉사 활동 참여로 이웃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4 16:24: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