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오산시 대원 2동이 지난 23일 대원 2동 행정복지센터 로비층 중앙정원에서 주민들의 화합과 풍년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맞이 척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년 갑진년 대원2동민 화합 척사대회 

 이번 대회는 대원동 분동(分洞) 후 대원 2동 단체연합에서 주최하는 첫 번째 정월대보름 맞이 행사로 앞으로 발전해나갈 대원 2동의 모습을 기대하며 동 주민, 단체 간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이 됐다.


 대원 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떡, 순살닭강정 등 맛있는 먹거리를 함께 나누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연보호협의회 등 6개 단체로 구성된 대원 2동 단체연합은 “앞으로 대원2동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 간의 화합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일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이권재 오산시장은 “대원 2동이 새롭게 시작하며 각 단체가 연합하여 개최하게 된 이 행사에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여 윷놀이와 먹거리를 즐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7 13:28: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