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대원1동 단체연합(회장 김인환)은 지난 22일 원동근린공원에서 ‘2024년 정월대보름 맞이 대원1동민 화합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대원1동, 척사대회

 눈비가 이어진 궂은 날씨임에도 이번 척사대회에는 주민자치회 외 5개 단체 및 시민 30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날 척사대회는 승패와 상관없이 즐겁고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각 단체들이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나눠 먹으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 체험존을 운영, ▲대형 윷 던지기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 다양한 전통 놀거리를 마련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행사를 주최한 대원 1동 단체연합 김인환 회장은 “오늘 대회를 위해 여러 단체의 노력이 컸다. 한마음으로 적극 참여해주신 6개 단체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원1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또한 고영재 대원1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이번 대원1동 동민화합 척사대회에 많이 참석하여 주신 것에 감사하다”며 “2024년에도 주민들이 공동체로서 유대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3 17:03: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