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와 함께하는 ‘설맞이 온정나눔’ 행사 진행
  • 기사등록 2024-02-06 17:24:2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 이하 복지관)은 5일 복지관에서 설 명절을 맞아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지사장 김훈)와 함께 ‘설맞이 온정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 온정나눔 행사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저소득 아동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생활고, 자녀돌봄, 일상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아동 가정 30명에게 4만 원 상당의 명절 음식과 식료품,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온정나눔 키트’를 전달했다.


 온정나눔 키트를 전달받은 한부모 가정의 보호자 A씨는 “고물가로 인해 매년 명절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컸다”며 “이렇게 다양한 물품을 필요한 시기에 지원 받을 수 있어서 가계에 큰 보탬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태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의 세심한 배려를 통해 설 명절에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계속해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에서는 매년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기금을 마련하고 있으며 지역 내 소외계층을 지원을 위해 의미 있는 나눔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6 17:24: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