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가 인류 모두를 위한 약속인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의 이해 및 실천을 위한 ‘학습브릿지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산시청 전경

 ‘학습브릿지’는 시민들의 다양한 교육수요를 파악하여 시민강사가‘시민 맞춤형 교육과정’을 지속가능발전목표와 접목하여 디자인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 교육 분야는 ▲기초문해 ▲학력보완 ▲직업능력 ▲문화예술 ▲인문교양 ▲시민참여 등으로, 모집 인원은 분야별로 10명 총 60명이다.


 서류 접수기간은 2월 5일부터 7일까지로, 강의 분야 전문성과 최근 3년 이내 해당 분야의 강의경력이 2년 또는 200시간 이상의 강의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청 고시·공고 또는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 홈페이지의 공지 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민선 8기 들어 오산시는‘ESG경영을 접목한 백년동행 오산시민대학 비전선포식’을 갖고‘평생학습은 백년동행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소통, 시민, 동행 3가지를 핵심 가치로 삼아, 환경(E)을 생각하고 지역사회(S)와 공감하며 튼튼한 거버넌스(G)로 꿈과 희망이 넘치는 학습도시 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5 15:44: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