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pan>(이사장 이종상)21, 경기테크노파크에서 열린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GGWP)” 인증 시상식에 참석하여 ()케이티, ()하이닉스반도체, 경기도시공사 등 경기도 내 29개 선정기업 및 공공기관과 함께 경기도 정무부지사로부터 인증서 및 명패를 직접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초 지식경제부와 경기도가 공동으로 추진한 금번 인증사업은 도내의 일하기 좋은 기업을 발굴하여 가족친화적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도내 대학생과의 교류를 활성화함으로써 지역고용창출에 기여하고자 계획되었다.
 
이에 공단은 4월 중 본 인증사업과 관련한 응모신청서를 제출하였고 1차 심사 결과 55개 기업에 포함된 데 이어, 63일 경기도 공고를 통해 최종 29(공공기관 부문 4)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는 그동안 탄력근무제, 근로자 본인 부양가족 지원과 자녀양육 및 교육지원, 다양한 복리후생제도의 운영 등 꾸준히 가족친화경영을 모토로 해왔던 공단의 노력이 경기도와 GWP코리아 등 전문심사기관으로부터 기업의 가족친화제도 운영실태, 안정성, 대외적 이미지, 성장잠재력, 근무조건, 근로자 만족도 등을 대학생 및 가족친화 직장문화 관점에서 총 3차에 걸친 종합평가결과 “2011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며 대내외적으로 모두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한편 공단 이종상 이사장은 금번 GGWP 인증획득을 계기로, 앞으로 지역내 일하기 좋은 일터로써 지속적인 가족친화경영에 온힘을 기울여나감과 동시에,시민의 행복에 힘을 더하는 공기업으로서 고객만족 최우선경영을 통해언제나 고객에게 사랑받는 행복공기업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6-23 09:40:5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시민2011-06-23 12:17:10

    저거 돈만주면 주는거 아닌가요..혹 혈세낭비는 아니겠죠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