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n>(이사장 이종상)은 21일, 경기테크노파크에서 열린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GGWP)” 인증 시상식에 참석하여 (주)케이티, (주)하이닉스반도체, 경기도시공사 등 경기도 내 29개 선정기업 및 공공기관과 함께 경기도 정무부지사로부터 인증서 및 명패를 직접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초 지식경제부와 경기도가 공동으로 추진한 금번 인증사업은 도내의 일하기 좋은 기업을 발굴하여 가족친화적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도내 대학생과의 교류를 활성화함으로써 지역고용창출에 기여하고자 계획되었다.
이에 공단은 4월 중 본 인증사업과 관련한 응모신청서를 제출하였고 1차 심사 결과 55개 기업에 포함된 데 이어, 6월 3일 경기도 공고를 통해 최종 29개(공공기관 부문 4개)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는 그동안 탄력근무제, 근로자 본인 부양가족 지원과 자녀양육 및 교육지원, 다양한 복리후생제도의 운영 등 꾸준히 가족친화경영을 모토로 해왔던 공단의 노력이 경기도와 GWP코리아 등 전문심사기관으로부터 기업의 가족친화제도 운영실태, 안정성, 대외적 이미지, 성장잠재력, 근무조건, 근로자 만족도 등을 대학생 및 가족친화 직장문화 관점에서 총 3차에 걸친 종합평가결과 “2011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며 대내외적으로 모두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한편 공단 이종상 이사장은 “금번 GGWP 인증획득을 계기로, 앞으로 지역내 일하기 좋은 일터로써 지속적인 가족친화경영에 온힘을 기울여나감과 동시에,「시민의 행복에 힘을 더하는 공기업」으로서 고객만족 최우선경영을 통해「언제나 고객에게 사랑받는 행복공기업」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