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인터넷뉴스】지난 18일 오산시 (사)에너지와 여성 오산시지회는 오산종합사회복지관 2층 희망교실에서 거동 불편한 어르신을 위한 실버카(보행보조기)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에너지와 여성 오산시지회는 “아름다운 지구지키미”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학습지원, 장수사진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사)에너지와 여성 오산시지회는 오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카페를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두 번째인 “차 한잔 해요”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날에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한 실버카(보행보조기)를 전달하였다.
(사)에너지와 여성 정윤희 회장은 “오산지역 내 취약계층을 발굴하여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언제든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오산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서 기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해주심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하면 좋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사)에너지와 여성은 오산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일 시 : 2023년 11월 18일(토) 10시30분
○ 장 소 :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희망교실 2층
○ 내 용 : 오산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카(보행보조기) 전달식 진행
○ 문 의 :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지역복지1팀 이교원 팀장(031-378-2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