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신장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선점)가 지난 17일 희망ㆍ행복 1% 후원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차렵이불 30세트를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신장동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을 위해 차렵이불 30세트 나눔식

 희망ㆍ행복 1% 후원금 지원사업은 신장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매월 정기적으로 성금을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사업이다.


 올해 5월 관내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식사와 신발 상품권을 기탁한 데 이어 이번에는 겨울철 한파를 대비하여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차렵이불 30세트를 기탁했다.


 신장동 새마을부녀회 강선점 부녀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이렇게 나눔 행사를 할 수 있어서 기쁘며,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겨울을 건강히 잘 나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선옥 신장동장은 “회원들의 정성으로 모은 후원금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업을 운영해 주신 신장동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 관내 저소득 가구들은 한파에 취약한데 이분들에게 특히 반가운 선물일 것 같다.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많은 어려운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20 13:28:2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