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 화성 소재 수현중학교(교장 허범성)는 10월 13일(금)에 예술드림거점학교 방과후학교 뮤지컬 및 보컬 발표회를 진행하였다. 


수현중, 예술드림거점학교 방과후학교 활동사진 (

 수현중학교는 올해 초 뮤지컬 및 보컬 방과후학교를 개설하여 화성시 봉담지역 내 중고등학교 학생에게 방과후학교 과정을 개방하고 예술적 재능과 자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발표회는 방과후학교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이 7개월간 연습해 온 자신의 음악적 재능과 끼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다른 학생들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보컬 수업에 참여한 정동원 학생은 “보컬리스트를 꿈꾸는 와중에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 수현중학교 졸업생으로서 의미가 깊다.”라며, “이번 방과후학교 참여를 통하여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개성에 따라 심화학습을 받으며 전문적인 교육의 기회를 얻게 되어 만족도가 높다. 발표회에 참여하여 스스로의 끼를 발휘하고 진로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의 시작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 2년째 예술드림거점학교를 운영하는 수현중학교는 봉담 지역사회의 예술교육 중심기관으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 관련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6 15:35: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