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노인종합복지관은 10월 11일(수) 제27회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 경로효친과 노인공경문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지역 어르신 약 500여분을 모시고 노인의 날 기념행사 “청춘은 바로 지금부터!”를 진행하였다. 


노인의날 행사사진

이날 행사는 1부 무료중식 제공, 2부 오산운암예술단 문화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돌아가시는 길에 어르신들께 기념품을 제공하였다. 


특히 이번 노인의 날 기념식은 지역 여러 단체의 후원을 통해 행사의 재원을 마련한 점에서 지역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복지 발전에 의미가 큰 행사였다. ▲지역 기업인 ㈜바른파트너의 후원금을 통해 어르신들께 무료 중식을 제공하였으며, ▲지역의료원인 무지개연합의원(오산)과 ▲지역기업 한누리식품의 후원품을 통해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푸짐한 기념품(▲버터치킨커리밥, ▲곤약밥, ▲약과, ▲마스크)을 전달하였다.


이번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께서는 “항상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고생해주는 복지관 관계자분들과 도움 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느낀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조한석 오산노인종합복지관장은 “아낌없는 봉사와 후원으로 사랑을 실천해주신 ㈜바른파트너, 무지개연합의원(오산), 한누리식품, 오산운암예술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섬기며 나눔과 실천을 통해 어르신이 행복한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2 17:09: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