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즐겁고 행복한 학교 만드는 교원하모니 - 화성오산교원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 기사등록 2012-11-14 11:22:0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이영주 기자 = 즐거운 학교,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하모니가 울려 퍼졌다.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은 11월13일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화성오산교원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 화성오산교육청은 11월13일 오산문예회관에서 제2회 화성오산교원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박석순(석우중 수석교사) 교사가 지휘를 맡아 진행한 연주회는   ‘마을, 참 아름다운 세상, 파헬벨 캐논’ 등 2부로 나눠 진행됐다.

 

연주회는 교사동아리의 부채춤, 화성트리오, 색스폰 연주, 바리톤 독창 및 듀엣 등 풍성하고 다양한 특별공연으로 펼쳐졌다.

 

▲ 연주회는 능동초 합창단과 화성오산교원합창단의 합동 공연으로 마무리 됐다.

 

아울러 연주회는 능동초 합창단이 참여하는 합동무대로 막을 내렸다.

 

화성오산교원합창단(단장 구교열)은 유·초·중등 교원 50명으로 구성됐으며 연주회는 학생, 학부모, 교원 등 500명이 참석했다.

 

구교열 교육장은  “학교의 어려운 상황에서 시간을 내 자신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결실의 시간을 만든 선생님들의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다” 며 “선생님들이 즐거워야 학생들도 즐겁고 행복하다. 즐거운 학교, 풍요로운 감성의 문화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11-14 11:2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