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맛집명소 구세정’대표 이명희, 저소득 아동 50명에게 이웃돕기 식사쿠폰 후원
  • 기사등록 2023-08-04 14:43:0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세교동에 소재한‘맛집명소 구세정(대표 이명희)’이 지난 3일 세마동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식사 쿠폰을 후원했다.


 ‘맛집명소 구세정’대표 이명희(좌) 저소득 아동 50명에게 식사쿠폰 후원식

 이번 후원에 따라 세마동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에 거주하는 아동 50명은 식사 쿠폰을 갖고 평일 원하는 시간에 구세정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게 됐다.


 구세정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영양만점 특별메뉴인 냉면 숯불고기 세트를 만들어 제공한다.

 

 작년 12월부터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에게 식사 제공 등 지역사회에 후원을 아끼지 않는 구세정 이명희 대표는 “방학 기간 특별한 추억을 위해 지역 내 아동들에게 정성이 깃든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정은자 세마동장은 “관내 저소득 아동들을 위해 정성 들인 메뉴를 만들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더욱 밝게 빛내는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4 14:43: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