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민선 8기 공약사항의 일환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야외 상설 공연을 개최하면서 그 출발을 알렸다. 


 공연이 있는날 현장 공연

 지난 4일 열린 야외 상설공연‘공연이 있는 날’은 색소폰, 통기타, 국악, 힙합 공연이 펼쳐졌으며, 따스한 날을 맞이하여 고인돌 공원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야외 상설공연‘공연이 있는 날’은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누구나 쉽게 문화와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의 생활 속으로 다가가는 것을 취지로 시작했다.


 시민들이 많이 찾는 고인돌공원, 맑음터공원, 오산역광장을 우선 선정하였으며, 추후 공연 장소를 확대해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와 예술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 이 사업의 목적이다.


 또한 오산시는 다양한 분야의 실력 있는 지역예술단체를 선발하여 지역예술인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지역 예술 육성 및 지원에도 계속 힘을 쏟을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공연 시간 조정 및 공연 분야 세분화 등 회를 거듭할수록 보완할 점을 개선해 나가면서 점점 더 나은 공연을 제공할 것이며, 다양한 채널를 활용한 홍보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1일 오후 4시에 오산시 맑음터공원에서 난타와 댄스 그리고 통기타 공연이 준비되어있으며, 앞으로 11월까지 클래식, 아이돌 댄스, 마술 등 다채롭고 신선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8 17:40: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