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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가 지난 2일 대회의실에서 행정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키기 위한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오산시 행정서비스 친절교육

 시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민선 8기 출범 이후 이권재 오산시장이 강조한 4대 시정방침 중 하나인 시민이 편안한 행정수범도시 추진과 현대사회의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행정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행정을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월례조회 후 공직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코리아서비스컨설팅 대표 김진희 강사를 초청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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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11-03 14: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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