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오산시 소리울도서관은 지난 8일 ‘Once upon a time in Soriul’시네마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리울도서관, 시네마콘서트 사진

 이번 공연은 100여 명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피아노 트리오(피아노 박정현, 바이올린 백사론, 첼로 정서은)편성으로 영화음악을 연주하는 시네마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Once upon a time in America, Love Story, 타이타닉, 사랑과 영혼, 미션 등 세기의 명화와 더불어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태극기 휘날리며와 같은 우리나라 영화 OST 연주가 이어졌다. 


 특히 영화 영상과 피아노 트리오 연주, 영화에 대한 해설이 함께 진행되어 깊이 있는 감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해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공연 관계자는 “영화는 익숙치 않지만 어디선가 한번 들어봤을 법한 음악들을 해설까지 곁들인 시네마콘서트로 남녀노소 많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욱 감동이 더해졌다”고 했다.


 한편, 소리울도서관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콘서트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소리울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소리울도서관 공연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2 16:42: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