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 HRD사업단과 (사)한국전기자동차협회 (사무총장 이민하)는 9월 16일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산대학교 HRD사업단과 (사)한국전기자동차협회 업무협약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직업능력개발훈련 참여 독려, 교육훈련 의견 반영, 특화 훈련모델 개발 및 운영·확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산대학교 HRD사업단 손석금 단장은 “간담회와 워크숍 등의 교육훈련 의견 반영이 필요 한 곳에 서로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끊임없이 소통하고 노력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사)한국전기자동차협회 이민하 사무총장은 “현장의 요구와 여건에 적합한 훈련모델을 개발 또는 구성하여 기업 맞춤형 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산대학교 HRD사업단의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은 지역 기업 및 산업의 인력수요를 기반으로 맞춤형 교육훈련을 제공함으로써 인력을 양성, 공급하고 중소기업의 훈련수요를 반영해 훈련 참여율을 높여 중소기업의 기술력 향상을 제고하기 위한 사업이다.


운영 중인 교육과정은 향상과정으로 전기분야, 자동차분야, 기계설계(오토캐드, 솔리드웍스) 및 가공(마스터캠), 스마트팩토리 분야가 있으며 양성과정으로 신재생(태양광)에너지 및 전기실무, 친환경 자동차 정비실무 등이 있다.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재직자나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예정자는 누구나 무료로 과정 참여가 가능하며 관심 있는 중소기업 재직자나 실업자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할 수 있다.


오산대학교 인적자원개발센터 홈페이지(https:////hrd.osan.ac.kr/)

전화문의 : 031-370-2871~6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7 14:41: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