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사)한국미술협회 오산지부가 지난 14일 저소득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성금으로 3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미술협회 기탁식

 이날 사)한국미술협회 오산지부 이준석 회장은 “오산시에서 힘들게 생활하는 저소득 가정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자 하는 뜻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이권재 오산시장은 “코로나19로 진정되는 추세였다가 다시 재확산하여 힘들어 하시는 이웃들이 많은 가운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들로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한국미술협회 오산지부는 지난 1999년도부터 꾸준히 지역복지사업을 위한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2017년도에는 오산시에서 주관하는 봄누리 예술축제, 독산성 문화제, 상상자전거 사생대회, 두바퀴 축제 등 행사에서 미술체험부스를 마련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했다. 2018년도에는 오산시 독거어르신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물품으로 쌀10kg 100포를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5 13:35: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