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국민취업지원제도 가두홍보 ’ 행사 진행
  • 기사등록 2022-09-15 12:03:2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13일 추석 연휴이후 학업에 복귀한 재학생들에게 국민 취업지원 제도 참여 촉진을 위한 가두 홍보를 진행하였다.


교내 재학생 대상 국민 취업지원 제도 가두 홍보 사진

이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컨설턴트, 오산시 고용복지플러스센터 국민 취업지원 제도 업무 담당자, 국민 취업지원 제도 민간 운영 위탁기관(제이오비/조인스잡)이 함께 가두 홍보 행사를 진행 했다.

 

 2학기 개강을 맞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소속 컨설턴트는 재학생에게는 국민 취업지원 제도에 대한 안내 및 정보를 전달하였고, 대학 졸업 예정자들에게 국민 취업지원제도 참여 촉진을 위한 홍보를 진행했다.

 또한 국민 취업지원 제도 참여를 통한 일 경험프로그램 연계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 독려 홍보를 펼쳤다.

 

 또한 오산대학교는‘찾아가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홍보 O.T’를 활용하여 국민 취업지원 제도 홍보하여 국민 취업지원 제도 참여율을 제고할 계획이라고 한다.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영길 처장은“오산 고용복지플러스센터, 국민 취업지원 제도 민간 운영 위탁기관(제이오비/조인스잡),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 센터 담당자들이 모두 협력함과 동시에 교내 학과와의 다양한 홍보시간을 통하여 졸업예정자들이 국민 취업지원 제도 참여하여 보다 많은 취업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5 12:03: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