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와 경기도국민안전체험관이 2022년 도민 안전체험 한마당행사를 공동주관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2022 도민 안전체험 한마당’행사이고, 2~4일 오산에 있는 경기도국민안전체험관에서 진행했다. 


소방안전관리과, 2022년 도민 안전체험 한마당 행사 사진

그리고 본 행사에 오산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 교수 및 대학생 의용소방대 학생들이 소방체력 측정 및 소방장비 체험 부스 운영 공동 행사도 같이 진행했다.


오산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는 2~4일 행사가 시작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소방 체험부스를 통해 도민 안전 의식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더불어 흥미를 갖고 체험을 하며 경기도국민안전체험관 뿐만 아니라 오산시민들과도 소통을 통한 교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하였다. 


소방안전관리과 이영삼 학과장은 “오산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와 경기도국민안전체험관의 이번 공동 행사를 통하여 교류를 더욱 활성화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소방 안전의 협력과 발전에도 기여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황은식 경기도국민안전체험관장은 "도민 안전 의식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7 16:47: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