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턴넷뉴스】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2학기 개강을 맞이하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는 비교과 프로그램을 홍보 위한 가두 홍보 행사를 진행 하였다.


오산대학교,  비교과 프로그램 홍보 위한 가두 홍보 행사 진행 

 재학생 대상으로 직업선호도검사, RE-START-UP, CAREER ACADEMY, 그 외 기업탐색 투어 등의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및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는 청년 취업정책(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를 위한 홍보도 함께 진행하였다.


 2학기 개강을 맞아 열심히 수업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소속 컨설턴트는 준비한 리플렛과 취업정책 홍보 기념물을 재학생들에게 전달하면서 취업준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2학기에 진행되고 있는 비교과프로그램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비교과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는 직업선호도검사 검사를 통하여 자기이해와 탐색을 통해 진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RE-START-UP 프로그램참여 통하여 취업 트랜드 이해를 통해 성공적인 맞춤취업 전략수립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공기업과 대기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CAREER ACAMEDY 프로그램을 통하여 NCS출제경향분석과 인적성 출재 경향 분석으로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그 외에도 기업분석 및 산업별기업탐색위해 기업탐색 투어를 통하여 생생한 산업현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영길 센터장은“다양하게 진행하는 비교과프로그램에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취업목표 수립 및 취업성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7 14:51: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