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국민의힘, 고양12)은 1일(목), 양주시에 위치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경기 고용안정 선제대응 지원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김완규 위원장, 경기 고용안정 선제대응 지원센터 개소식 참석

경기 고용안전 선제대응 지원센터는 경기도-양주시·포천시·동두천시 컨소시엄을 통해 추진하는 고용노동부 ‘경기도 경원권 섬유제조업 新르네상스를 위한 고용안정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설립된 것으로, 경기북부 섬유산업 활성화 및 신성장산업 전환을 위해 기업 지원, 교육 훈련 등을 수행함으로서 지역 고용 활성화 및 제조업 혁신 견인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김완규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는 전국 섬유산업 생산량의 20%를 차지하며 최대 생산기지 역할을 수행하고 있지만 최근 사회적 변화 및 기업환경 악화 등으로 섬유분야 전문인력 부족이 심화되고 있다”면서, “이번 고용안정 선제대응 사업을 통해 경기북부 섬유산업 활성화 및 신성장산업 전환을 위한 중장기 일자리사업 추진이 이루어지면서 경기도 섬유산업의 고부가가치산업 전환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이 날 열린 경기 고용안정 선제대응 지원센터 개소식에는 경제노동위원회 이병길 부위원장(국민의힘, 남양주7), 김태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2),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금철완 양주 부시장, 정덕채 포천 부시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2 13:10: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