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유호준 의원이 경기도의회 남양주 상담소에서 경기도 공원녹지과 도시녹지팀으로부터 경기아이누리놀이터, 쌈지공원, 무장애나눔길, 무장애통합놀이터 등 주요 사업 보고를 받았다고 밝혔다. 


유호준의원, 도시녹지 관련 업무보고

이 업무보고는 유호준 의원이 지난 제362회 임시회 기간 중 공원녹지과 소관의 주요 업무 중 특별히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추가 보고를 요청해 이뤄졌다.


유호준 의원은 이날 보고를 받고 “쌈지공원 등 도시녹지 사업이 도내 구도심의 슬럼화 등을 막고 지역 공동체 활성화 등에 기여하고 있다.”면서 “기후변화시대에 대응하기 위해서라도 도시녹지 사업이 더욱 확장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이누리놀이터는 2022년에 남양주시 등 20개 시군 24개소를 대상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고, 쌈지공원의 경우 23개 시군 59개소를 대상으로 사업이 진행 중에 있다.


이외에도 유호준 의원은 무장애나눔길과 무장애통합놀이터에 대해 깊은 관심을 드러내며 무장애나눔길과 무장애통합놀이터가 우리 사회의 장애인식 개선에도 기여할 수 있다며, 남양주를 포함해 더 다양한 지역에 조성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줄 것을 요청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30 12:40: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