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30일 오후 7시에 내삼미동 ‘더킹 영원의 군주’드라마 세트장에서 타악연주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야간 타악연주 장면

 ‘더킹 영원의 군주’ 드라마 세트장이 공연을 위해 임시 개장하며 공연당일 관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주민참여예산으로 기획되었으며, 더위에 지친 시민들의 열대야를 날릴 수 있는 신명나는 물을 이용하는 타악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옥 특유의 정취와 타악 특유의 시원한 공연과 레크레이션도 같이 즐길 수 있다.


 드라마세트장은 매월 다양한 장르가 공연되고 있다. 다음 공연은 9월 24일로 야간시간대에 진행되며 전통무용과 퓨전국악을 접목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드라마세트장이 오산시 대표 관광명소 뿐만 아니라, 오산시민에게 위안과 휴식을 줄 수 있는 공연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폭염 및 재정비 등으로 휴관 중인 ‘더킹 영원의 군주’드라마세트장은 9월 1일 재개장 예정이다. 주말 오후에는 전통문화체험(한복체험, 다도체험, 전통놀이 체험)도 체험할 수 있다. 옆에 위치한 ‘아스달연대기’ 드라마세트장은 8월 시즌2 촬영을 위해 준비 중으로 올해는 관람이 어렵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9 15:53: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