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오산시 세마동은 세교요양병원과 참조은애의료기에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요쿠르트 175개(세교요양병원)와 두유 25박스(참조은애의료기)를 기탁했다고 지난 25일에 밝혔다. 


 세교요양병원-참조은애 매월 요구르트 및 두유 후원식

 세교요양병원 길영성 대표는“세마동의 취약계층을 위해 어떤 기부를 하면 좋을까 생각 중에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 중‘반찬지원’사업을 알게 되어 매월 정기적으로 요쿠르트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참조은애의료기 김진혜 대표는“코로나19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물가가 많이 올라 국민 모두가 힘든 요즘, 저소득 계층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었다.”며“특히 독거노인 등 취약 계층에게 매월 정기적으로 두유를 기부하여 이들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고 전하였다. 


 이에 구자흥 세마동장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경제가 모두 좋지 않은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뜻깊은 기부를 하여 주셔서 감사하다.”면서“기탁하여 주신 요구르트 및 두유는 관할 기초생활 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두 업체는 세마동 뿐만 아니라 오산시 전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하여 각종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등 이웃사랑 실천의 모범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6 18:32: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