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 26일 중복을 맞이하여 이마트 오산점(점장 정철호)과 함께 “행복나눔 삼계탕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마트 오산점 “행복나눔 삼계탕 지원 행사” 진행

이번 행사는 중복을 맞이하여 연일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로 인해 지친 어르신들의 원기회복 및 건강지원을 위해 이마트 오산점의 후원(200만원)을 통해 마련되었으며, 한방재료가 들어간 삼계탕과 다양한 음식(과일, 음료, 떡) 등 어르신들에게 영양가득한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마트 오산점 진덕호 부점장과 임직원 10여명이 직접 어르신들께 정성껏 준비된 음식을 배식하며 자원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마음에 한뜻으로 동참했다.


행사에 참여하신 한 어르신은 “유난히 더운 올 여름에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먹으니 기운이 나는 것 같다.”며 웃는 얼굴로 화답하셨고, “코로나19로 오랜만에 복지관에서 식사를 하고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권태연 관장은 “이번 행사를 마련해주신 이마트 오산점의 후원에 감사하며,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음식을 통해 조금이나마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6 18:16: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