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재학생과 졸업생의 원활한 취업 준비를 위해 고용노동부에서 마련한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K-디지털 트레이닝’, ‘월드잡 플러스’를 통해 취업준비생의 재정적 지원을 돕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른 디지털 기반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취업역량을 키우면서 글로벌 취업 기회를 갖을 수 있도록 교내에 홍보 중에 있다. 


오산대,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K-디지털 트레이닝’, ‘월드잡 플러스’

 특히 오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위치한 종합정보관 1층 로비에 대형스크린을 이용하여 재학생이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고용노동부 취업지원 정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빔 프로젝터를 활용하여 많은 재학생들에게 유용한 취업 지원정책을 보여주고 있다.

 

 학생취업처 김영길 처장은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는 여러 유용한 청년층 취업지원 정책을 통해 학생들이 어려운 시기에 슬기롭게 정부 지원 정책을 십분 활용하여 재정적 지원과 시대가 필요로 하는 기술 그리고 글로벌 마인드를 모두 갖추어 세상이 필요로 하는 인재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9 18:33: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