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지난 10일 ㈜엘오티베큠(대표 오흥식)에서 장애인 자립생활지원을 위한 거주공간인 체험홈의 리모델링 공사를 위해 44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엘오티베큠,  거주공간인 체험홈 리모델링 공사  440만원 기탁식

 ㈜엘오티베큠 디딤돌사회봉사단, 오은숙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하였으며, 후원금은 체험홈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쾌적한 생활공간 조성에 쓰일 예정이다. 


 장애인자립생활 체험홈은 자립의지가 있는 장애인에게 일정한 주거공간과 서비스를 지원하여 자립생활 체험 기회 제공 및 지역사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생활공간으로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대표 오은숙)가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는“ESG 경영실천을 위하여 임직원 모두가 관심을 갖고 노력해가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Social(사회적)분야에 대한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고자 한다. 평소 취약계층, 장애인 복지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장애인들의 지역사회 적응 및 자립생활지원을 위한 체험홈에 나눔실천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시설 보호에서 벗어나 홀로서기를 하는 장애인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엘오티베큠 임직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한편, ㈜엘오티베큠은 오산시 지곶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오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업봉사단으로 등록 후 관내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태블릿 PC전달, 온라인 학습비 지원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신학기 물품과 간식박스 전달, 지역 내 문화재 보호,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하고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3 13:36: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