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와 함께 영유아 가족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서로 간의 사랑과 화합 및 보육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저출산 인식 개선 및 보육에 대한 인식을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14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시기 속에서도 화목한 가정과 어린이집의 소중한 일상생활 속 행복한 순간을 다 함께 공유하여 그동안의 지친 몸과 마음에 따뜻한 위로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출품 사진의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에서는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 /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분소 포함)에서는 ▶어린이집의 하루일과 중 보육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 체험 및 이용, 영유아·가족·어린이집에서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 센터 제공 놀이키트 활동모습 사진 등이다.
접수일은 2022년 6월 7일(화)부터 7월 15일(금)까지이며, 수상자는 2022년 8월 30일(화)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9월 21일(수)에 진행되며, 당선작품은 9월 22일(목)부터 10월 21일(금)까지 온라인 전시회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내부심사를 통해 자체 시상식 및 전시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osanchild.or.kr) 및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