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17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활성화 및 연계강화를 위한 6개동 통합사례관리업무 담당자와 희망복지과 신규직원 등 22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업무연찬을 실시했다.


 오산시 6개동 통합사례관리 업무 및 신규직원 업무연찬회

이번 업무연찬은 직원 간 사회복지분야 지식 공유와 상호 소통하여 코로나19로 급증하는 복지수요에 대처하고, 위기가구에게 촘촘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오산시 주요복지시설 현황 및 기관설명과 2022년 상반기 이루어진 자원복지조사 내용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를 토대로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활성화와 연계강화로 복지사각지대 해소, one-stop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복지체감도를 높이고자 추진됐다.


정길순 희망복지과장은 “코로나19로 급증하는 복지업무 속에서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 온 사회복지업무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활성화와 연계강화를 통해 힘이 되는 복지정책 추진으로 최적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오산시는 복지대상자 복지서비스 연계강화를 위해 2022년 법적 외 지원사업 안내 책자를 발간하여 공유함으로써 다각적인 방법을 통해 가구별 욕구에 따른 통합서비스 제공으로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강화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7 17:28: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