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지난 26일 CGV 오산점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드림가족 영화관람’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드림스타트,  영화관람 사진

이날 진행된 드림가족 영화관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생활에 지친 아동과 가족에게 외부 활동 및 문화향유의 시간을 제공하고 가족들의 감성 함양과 가족 유대감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경기콘텐츠진흥원의 문화소외계층 상영지원사업‘찾아가는 영화관’상영지원으로 드림스타트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영화를 감상하며 문화예술을 즐기는 시간이 되었다. 


이명숙 오산시 아동청소년과장은 “이번 영화관람이 문화체험의 기회가 부족했던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문화적 욕구를 해소하고 가족 간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또한 “다양한 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추진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행복한 가정 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보호가 필요한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 및 아동의 전인적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아동복지사업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오산시 아동청소년과 드림스타트팀 ☎ 031-8036-8720 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7 16:00: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