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희망연구소, 이재철 소장의 ‘당신 덕분입니다.’ 출판기념 북 콘서트 - 12일 오후 2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기사등록 2022-02-07 16:45:31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국민의 힘으로 오산시장 출마를 선언한 이재철 오산희망연구소장이 오는 12일 오후 2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연다.



이번 북콘서트는 이재철 전 고양시 부시장이 자서전 형식으로 발간한 ‘당신 덕분입니다’의 주요 내용을 소개하고 대한민국 최고 정치평론가이자 유튜브 ‘고성국TV'를 운영하고 있는 고성국 박사와 저자가 대담을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전 부시장은 '당신 덕분입니다'라는 자서전를 통해 황해도 피난민 부부의 자식으로 태어나 오산에 정착해서 어린시절을 보내고 공무원고시에 합격해 수원시, 경기도청 등 주요 부서에서 일을 하고 고위직까지 오를 수 있었던 여정을 함께 하고 격려해준 은인들과 친구들의 인연을 담백하게 서술했다.


가난한 가정형편을 탓하지 말라며 늘 공부를 독촉했던 초등학교 은사, 중학교 진학까지 전액 등록금을 지원해 준 구제주, 이정옥 독지가부터 공무원 고시에 합격해 만난 심재덕 수원시장, 경기도청에서 상사로 만났던 이재율 부지사, 갈등 관계에서 만나 타협의 진수를 보여준 최연식 대표 등을 그는 ‘삶의 은인’으로 여기며 책 제목처럼 "당신 덕분입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07 16:45: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