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오산시 새마을회(회장 한웅석)에서 지난 16일 오산시 새마을회관에서 2021년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2021년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 단체사진

 이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축소 진행되었으며, 2021년 한 해 동안 코로나19 방역에 앞장서고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생명‧평화‧공동체운동에 대한 구체적 실천 운동을 점검하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산시 새마을회는 지역사회의 대표 사회단체로서 지역의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특히 오산시 관내에 대한 환경정비 활동은 시민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은 수요자들의 생활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한웅석 회장은 “최근 코로나19 감염증 확진자가 다시 또 급증하면서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지만 정부의 선제적 조치와 국민들의 적극적인 방역 동참으로 잘 이겨내리라 생각한다”라며, “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선에 나서서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17 18:45: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