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오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곽상욱)에서 지난 7, 8일 이틀에 걸쳐 “오산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각종 행사 및 대회가 취소되어, 누구보다 위축되고 소외되었을 지역 내의 장애체육인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오산시매화봉사단(회장 박미순), 오산세교라이온스클럽(회장 김현수)의 회장 및 회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또한, (사)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오산시지회와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오산시지회의 협찬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의 후원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


김장김치 10kg단위 80박스는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선수로 등록된 종목별 8개의 가맹단체 장애인 선수 40명과 장애인생활체육 교실 및 클럽 회원 40명에게 전달했다.


오산시장애인체육회 박진용 사무국장은“오산시를 대표하는 장애인 선수와 생활체육교실 및 클럽 회원들이 이번 김장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 행사를 위해 적극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10 16:17: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