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대원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월 8일부터 12월 8일까지 “슬기로운 기부생활! 김장 1포기 더하기” 사업을 마치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김장김치를 나누었다.


대원동 김치나눔행사

 “김장 1포기 더하기” 사업은 대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되고 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기부금품이 점점 줄어가고 김치 후원마저 줄고 있는 시기에 관내 주민들의 기부생활 확산 및 나눔 사랑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작년에는 저소득 106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으며, 이번 “김장 1포기 더하기 사업”에서는 관내 주민들과 단체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140통(7L/통)의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 140가구에 전달했다.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던 중 대원동에서 김장김치를 받은 한 어르신은 “작년에도 김장김치를 받아 정말 맛있게 먹었다”며 “올해도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맛있게 먹겠다”라며 여러 번 감사의 인사를 했다.


 강래출 대원동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속에 많은 주민들께서 김장김치 나눔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따뜻하게 돌보는 대원동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9 15:38: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