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1일 오산대학교(희망관-뷰티코스메틱실습실)에서 뷰티엔젤&매화봉사단이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이용 어르신 10분께 이·미용 봉사 서비스 ‘色 다른 우리 색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해요.’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뷰티엔젤-매화봉사단 이미용 봉사활동

‘色 다른 우리 색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해요.’ 사업은 2021년 예비 문화도시 오산 시민참여형 사업(오산사람 모여라)의 일환으로 매화봉사단과 오산대학교 뷰티엔젤이 오산노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해 어르신들에게 염색, 커트, 손 마사지 등 이·미용 봉사서비스를 펼치는 사업이다. 


어르신들이 원하는 색의 염색과 커트로 수준 높은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해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미순 매화봉사단 회장은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많이 생겨서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갈 수 있도록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조한석 관장은 “미용 후 예뻐지신 모습에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봉사단체에 감사함을 느끼고,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쳤을 어르신들에게 힐링이 되는 하루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오산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여가선용과 건강한 노후를 유지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노인문제 예방과 치료를 위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 및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25 16:30: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