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소방서는 경기도 소방재난본부가 주최·주관한 ‘제21회 불조심 어린이마당’ 경기도 예선대회에서 오산초등학교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전했다.


오산초교, 우수상 시상식

 불조심 어린이마당은 어린이에게 안전의식을 심어주고 안전한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참가 신청학급을 대상으로 지난 6월 제공된 불조심 길라잡이 등 책자를 학습한 후 화재안전 관련 필기시험(25문항)을 치러 학급 평균 고득점 순으로 우수한 팀을 선정한다.

 

 올해는 경기도 내 초등학교 16학급 411명이 참여해 지난 9월 15일 참가학급 교실에서 필기시험이 일제히 실시됐다. 평가 결과 오산초등학교(4-1반)가 우수상을 수상했고 이는 경기도지사상으로 심수경 지도교사에게는 지도교사상이 수여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수여식은 없이 지도교사에게 상장과 기념품을 전달하였다.


 윤성근 오산소방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교육 환경에도 불구하고 지도교사의 지도 아래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오산초교 4-1반 학생들과 심수경 선생님의 노고에 감사하며 이번 평가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일상 생활의 안전을 확보하고 더 나아가 안전한 문화가 확산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07 17:11: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