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abortion recovery

buy abortion pill
grid-mode: char; line-height: 120%">【오산인터넷뉴스】진성희 기자 =  12일 오산시민회관에서는 국민생활체육 오산배드민턴클럽 주최로 2011년 오산클럽 자체배드민턴대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개회식에는 오산시 단위별 배드민턴클럽회장 및 총무를 비롯하여 오산시배드민턴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조온식 오산클럽회장은 대회사에서 “오산시배드민턴의 발전과 클럽회원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 진흥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산시 박천복 배드민턴연합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배드민턴 회원 서로간의 화합과 친목을 바탕으로 오산클럽이 오산시의 배드민턴인을 가장 많이 배출하고 모범적인 클럽이다.”라고 짧게 말했다.

  
 이번 대회 목적은 배드민턴을 범국민 생활체육보급 확산에 기여, 생활체육 저변확대 사업에 적극 참여하며 동호인간의 친목과 우의를 다졌다.

  

 남․여자복식에서 A,B,C,D조 급수별로 팀이 참가하여 남A조 이민기, 김영팔 여A조 김미선, 조금자 남B조 김경수, 최경수 남C조 이동훈, 안준일 여C조 조희영, 최명희 남D조 라현승, 박명주 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관련사진>

  ▶이종수 전코치 감사패 수여

 

  ▶한봉규회원 공로상 수상

 
  ▶시상식 및 경품추첨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6-12 16:49: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