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0" width="160" align="left">   ▶해독한의원 이인규원장
노출의 계절이 왔다. 시원한 바닷가에서 매끈한 구릿빛 몸매를 드러내고 일광욕을 하는 상상을 해 본다. 그러나 ‘넘치는 살’과 갈수록 더해지는 ‘뱃살’ 때문에 그림의 떡이 되고 만다.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이러한 비만은 대부분 정제된 곡류와 설탕, 그리고 다양한 가공식품에 길들여진 잘못된 식습관에서부터 출발한다. 또한 불규칙한 식사, 잦은 음주,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간과 장을 혹사시켰기 때문이다. 이렇게 간과 장의 기능이 저하되어있는 상태에서는 아무리 운동을 하고 밥을 굶는다 해도 기운만 빠질 뿐 체중은 빠지지 않는다.

이런 사람들에게 간 해독 다이어트를 권한다. 간 해독 다이어트는 간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면서 신진대사에 필요한 영양분의 균형을 유지해주는 다이어트 방법이기 때문에 더 이상 굶거나 배고프게 살을 뺄 필요가 없다.

금식과 소식으로 인한 영양불균형과 요요를 없앨 수 있다. 그리고 해독 요법으로 체내에 쌓인 담음과 어혈, 냉적 등의 독소를 제거하여 기혈의 흐름을 원활히 해주기 때문에 몸이 가벼워지고 건강이 회복되어 비만의 원인이 제거된다. 따라서 간 해독 다이어트는 요요가 반복되는 비만, 산후 비만, 지방간이 있는 비만, 복부 비만인 사람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적절한 생활 수칙과 해독요법을 병행하여 간과 장의 해독능력을 높이면 장내 독소 유입을 막아 면역력이 강화되고 간의 지방분해 능력이 향상되어 뱃살은 자연스럽게 빠진다. 당신의 간을 사랑하라. 당신이 간을 사랑하는 만큼 똥배와 뱃살은 빠질 것이다!!

 아울러 여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생활수칙 몇 가지도 소개한다.

1. 내 몸의 신호에 귀를 기울여라. 배가 고프지 않을 때는 먹지 말고, 배가 고플 때 먹어라. 제때 하루 세끼의 식사를 해라.
2. 매일 적어도 8-12 잔의 정제수를 마셔라. 그 정도 마시되, 한 번에 많은 양을 마시거나 식후 바로 마시지는 마라.
3. 다량의 설탕을 먹는 것을 피하라. 정제된 설탕은 특히 간에서 바로 지방으로 바뀐다. 만약 당신이 단것을 먹고 싶다면 신선한 과일을 소량 먹거나 꿀(자연산 천연 복합당)을 취해라.
4. 칼로리에 너무 연연하지 마라. 담백한 소식을 하되 간에 좋은 음식(생선, 견과류, 들기름 등)을 많이 먹어라.
5. 스트레스나 근심이 있을 때 음식을 먹지 마라. 이 때 먹는 음식은 살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6-12 10:23: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2 개)
  • By79닷컴2011-06-16 12:45:23

    국내최고의 VIP 분들만을 위한 VIP ㅋr지노

    더이상 타사이트에서 반신반의하지마세요.

    이제 최고의고객을 위해 최고의 시스템을 갖춘

    저희 로얄ㅋr지노에서 즐겨보세요 B Y 7 9 . C 0 M

  • By79닷컴2011-06-16 12:45:23

    국내최고의 VIP 분들만을 위한 VIP ㅋr지노

    더이상 타사이트에서 반신반의하지마세요.

    이제 최고의고객을 위해 최고의 시스템을 갖춘

    저희 로얄ㅋr지노에서 즐겨보세요 B Y 7 9 . C 0 M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