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2021년 제3회 청소년 어울림마당 (다같이 놀자 롸잇나우- 가을달빛 아래 오산)이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주관으로 지난 11일 실시간 온라인 행사로 개최되었다고 전했다.


제3회 청소년 어울림마당 온라인 행사

 이번 행사는 어울림마당 기획단 동아리 학생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여 진행했으며 추석을 테마로 한 이번 축제는 송편 만들기, 청사초롱 만들기, 클레이아트 창작 등 다양한 활동으로 오산시 청소년들에게 추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었다. 


행사를 진행하는 시간동안 최대 동시 시청자 수는 약 100명 정도로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였으며, 실시간 온라인 활동 종료 후 인증샷 이벤트와 함께 손편지를 작성하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오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올해 총 5회를 진행하며, 남은 3회기의 일정은 코로나 상황에 따라 대면이나 비대면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온라인 청소년어울림마당 참가자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에 참여하게 되어 즐거웠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이창호는“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활동시설로 오산시 관내 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과 교육, 여가 및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4 16:31: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