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 군사학부는 8월 24일(화) 종합정보관 4층 중회의실에서 사단법인 대한민국 특공무술협회와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오산대학교 신주경 산학협력처장을 비롯한 군사학부 정윤경 교수, 이유경 교수, 장경선 교수, 사단법인 대한민국 특공무술협회에서는 김봉환 회장 외 4명의 임원들이 참석했다.
  

협약 내용으로는 다음과 같다. △연계교육 활성화 △현장실무 적응을 위한 교육 지원 및 특강 실시 △행사참여 지원 및 상호초청 지원 △대학과 협회의 교육·인적 인프라 구축 및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한 사항들로 구성됐다.
 
 신주경 산학협력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단법인 대한민국 특공무술협회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하며 앞으로 오산대학교 군사학부와 사단법인 대한민국 특공무술협회 간 상호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 대학과 협회의 발전 및 우수한 인재 배출을 위해 상호교류를 중점적으로 상생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며, 협약식 참석자 모두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진행된 협약인 만큼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5 14:19: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