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소방서는 밝고 건강하게 성장해야 할 어린이를 대상으로 화재를 예방하고 안전문화 습득을 위한 소방안전교육과 온택트[Ontact :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 퀴즈대회를 병행하여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산소방서 청사 전경

 코로나19 대응으로 어린이들의 화재안전교육에 다소 소홀해질 수 있어 소방안전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안전의식을 강화하고 비대면 교육인 온라인 강의를 통해 자율학습 유도 및 온라인 퀴즈대회라는 새로운 방식의 교육으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교육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참가대상은 관내 6개 초등학교 4학년 중 603명의 초등학생으로 5월 21일, 24일, 25일 3일간 참가일별 온라인 화상회의 접속방식을 통해 오산소방서 소방안전강사(소방장 황인호)가 소방안전교육 후 퀴즈대회를 진행한다. 소방안전 퀴즈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윤성근 오산소방서장은 “일방통행일 수 있는 온라인 교육을 보완할 수 있는 퀴즈대회 형식의 안전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안전문화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4 17:18: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