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돌상과 백일상 무료 대여서비스를 오는 4월 15일(목)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돌 및 백일상 무료대여

이번 대여서비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돌상·백일상을 직접 가정에서 준비하는 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범으로 실시하는 신규 사업이다. 장난감대여점 회원이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고용복지+센터에 위치한 장난감대여점 1호점 및 오산세교종합복지타운에 위치한 장난감대여점 2호점에서 실시된다. 


대여기준은 오산시장난감대여점 회원자녀 중 영아의 출생일을 기준으로 한 달 전부터 한 달 후까지 이용가능하며 비회원은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을 원하는 회원은 매월 첫째 주 화요일 10시부터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로 예약을 하면 된다.


대여기간은 주말을 포함하여 6일이며 돌상 및 백일상 세트는 상차림 세트 및 소품과 테이블보, 배경배너 등을 모두 제공된다. 범보의자 및 행사에 필요한 육아용품도 장난감대여점에서 추가 대여가 가능하여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은“돌, 백일상 대여 서비스뿐만 아니라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대면·비대면 프로그램을 많은 시민들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30 15:19: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