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는 지난 12월 29일(화) 대학본관 4층 회의실에서 우수교원에 대한 표창장과 상장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우수교원  시상식사진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12월 전체 교직원회의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오산대학교 노재준 기획처장은 교육부 표창을, 패션스타일리스트과 석혜정 교수, 스마트IT과 이준표 교수는 전문대학교육협의회의 상장을 시상하였다.


오산대학교 기획처 노재준 처장(혁신지원사업 2유형 협의회 회장)은 혁신사업단장을 겸임하면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2유형협의회 회장으로 활동해왔다. 이러한 활동내역과 더불어 2020학년도 연차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등급 획득, 전문대학 10개교와 교육협력 협약 체결, 연구재단의 혁신지원사업 성과분석 연구 등을 수행하였는바, 그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여 교육부 표창상(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은혜)을 받게 되었다.


또한 패션스타일리스트과 석혜정 교수, 스마트IT과 이준표 교수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주최하는 2020년 교수학습혁신대회에서 성과를 인정받아 상장을 받게 되었으며, 오산대학교는 SIG연구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교수법에 대한 개선을 해온 바, 노력에 대한 성과를 맺게 되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04 22:57: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