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인터넷뉴스】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12월08일(화) 주식회사 제이엠슈타인(대표이사 조준명)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세정제 5,000개(1,450만원 상당)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식은 주식회사 제이엠슈타인에서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한 철저한 일상생활 방역과 위생관리를 할 수 있도록 손세정제 5,000개를 기탁하면서 이루어졌다.
조준명 주식회사 제이엠슈타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3차 대유행으로 전 지역사회가 경제적·정서적으로 위축되어 있는데 방역물품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게 안전한 일상생활에 보템이 되고자 손세정제를 기탁하게 되었다. 앞으로 지역복지증진을 위한 나눔활동에 더욱 관심을 갖고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권태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저소득 가정을 위하여 주식회사 제이엠슈타인에서 따뜻한 온정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로 발생되는 사회문제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이 일상생활에 원활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관리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