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5일 추석을 맞이하여 오산지인회와 함께하는함께해서 더 행복한 추석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오산지인회와 함께하는 나눔행사


 이번 행사는 오산지인회의 후원금(100만원)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청소년이 있는 15가정에게 송편만두참치 등의 식료품 및 마스크로 구성된 추석선물을 구입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지원하였으며가정이 겪는 경제적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줄이고자 했다.


 또한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오색시장 내 소상공인업체에서 물품을 구입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메시지 및 추석명절 인사말을 직접 적은 손 편지와 함께 전달함으로써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나눔 행사였다.


 권태연 관장은오산지인회가 9월 초에 저소득 청소년 19명에게 2학기 장학금으로 475만원을 후원한 것에 이어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 가정을 위한 선물 나눔 행사를 함께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 , ‘앞으로도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로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지역에 뜻있는 후원 단체와 함께하며 어려움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28 16:23: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