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는 지역사회 연계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목적으로 시행한 제 1회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작 시상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작 시상식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역문제 해결”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창의적사고 및 문제해결능력 향상에 도움되는 체험기반 프로그램이다.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은 총 20개팀, 53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그 중 총 6개작이 우수작으로 선정되었다. 최우수상에는 오산시 장애인 자동차 무상점검의 아이디어를 낸 자동차과 “오산시 장애인 Welfare Helper”가 수상하였고, 이외에 우수상 2팀(SPACE, 개인), 장려상(같이가치, CD, 산공지사) 3팀이 수상했다. 각 시상 팀에게는 상장과 시상금이 수여되었다. 


허남윤 총장은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더욱 발전시켜 오산대학교와 지역이 상생하고 발전하는 기반이자, 재학생들에게는 창의적, 융합적 역량을 강화해 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상팀의 과제는 2학기 진행되는 캡스톤디자인에 반영되어 아이디어를 직접 실현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0 12:46: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