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은주 경기도의원이 24일‘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더불어민주당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김은주 경기도의원(더민주, 비례) ‘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더불어민주당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김은주 의원은「경기도사회서비스원 설립 및 운영지원 등에 관한 조례」대표발의 해 제정함으로써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의 운영 기반 마련에 기여하고 사회서비스의 공공성 강화와 종사자 고용안정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 노인의 지역사회 지속거주를 위한 기본 조례」와 경기도 재가노인지원서비스 지원에 관한 조례」의 제정을 주도하고「경기도 노숙인등 보호 ․ 자립 지원에 관한 조례」와 경기도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에 관한 조례」를 개정하는 등 사회복지 전문가로서 사회복지의 공공성 강화와 정책 대안 마련에 노력해왔다.


김은주 의원은“도민의 대변자로서 현장을 기반으로 한 정책 제시와 제도 개선을 위해 일해 왔지만 아쉽고 부족한 부분이 많다”며“후반기에는 현장의 목소리를 더욱 귀 담아 듣고 취약계층 보호와 1,370만 경기도민 모두의 복지 향상을 위한 일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26 14:45: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